더샘, ‘퓨어 레인 미스트’ 2종 출시

 
 
더샘은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태즈매니아 레인 워터’가 함유된 안개분사 미스트 ‘퓨어 레인 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

더샘의 ‘퓨어 레인 미스트’는 미네랄을 비롯한 다양한 유효성분이 담긴 ‘태즈매니아 레인 워터’와 ‘비타민 E’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미스트이다. 안개비가 내리듯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형 제품으로 360도 거꾸로 세워도 동일하게 분사되어 얼굴뿐 아니라 손이 쉽게 닿지 않는 보디 피부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태즈매니아 레인 워터’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기가 지나가는 호주 태즈매니아 지역에서 채취한 레인 워터로 비가 땅에 닿기 전에 그대로 병에 담은 오염 없는 초순수 워터이다.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 성분이 피부 점막을 보호해 피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고. 그 외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등이 함유되어 있다.

‘퓨어 레인 미스트’는 보습 기능을 공통으로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울트라 모이스트’와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주는 ‘울트라 퍼밍’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퓨어 레인 미스트-울트라 모이스트’는 레인워터에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자작나무수’를 비롯하여 ‘히아루론산’, ‘대나무수’, ‘아가베 발효수’ 등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수분 진정 미스트이다.

또한 ‘퓨어 레인 미스트-울트라 퍼밍’은 레인워터에 모공 수렴 및 수축 효과가 있는 장미수를 비롯하여 ‘콜라겐’, ‘라즈베리’, ‘와인 효모 발효’ 등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성분을 담은 수분 탄력 미스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