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으로 마사지 및 각질제거 효과까지!

 
 
에브리맨잭이 남성의 품격을 높여주고 만족스러운 면도를 위한 ‘프리미엄 쉐이브 크림’과 ‘프리미엄 쉐이브 브러시’를 본격 출시한다.

최고의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실용적인 패키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브리맨잭은 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 연속 미국 <맨즈헬스> 매거진 그루밍 어워드에서 수상 할 정도로 전세계 남성 그루밍족 사이에서 화제 되고 있는 브랜드다.

남성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도를 만족시켜 줄 ‘프리미엄 쉐이브 크림’은 풍부하고 부드럽게 응축된 면도크림으로 모든 피부 타입과 모든 수염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베라겔과 비타민E가 30%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했다. 또한 해바라기씨, 아마씨, 보리지씨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B5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수염이 피부에 박혀 나오지 않는 인그로잉 헤어 현상과 오돌토돌하게 붉게 올라오는 현상을 막아준다.

함께 출시되는 ‘프리미엄 쉐이브 브러시’는 쉐이브 크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남성들의 쉐이빙을 빛내 줄 특별한 아이템이다. 브러시로, 크림을 바르는 동안 면도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가 가능하며 동시에 각질 제거까지 할 수 있다. 브러시 소재로 사용되는 오소리와 같은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고 브러시 사용 중 풍부한 거품, 마사지, 각질제거, 매끄러운 발림성 등을 고려한 최적의 인조털을 채택했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쉐이브 브러시는 우드 크레인 핸들 소재로 만들어져 반영구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페셔널하고 품격 있는 면도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에브리맨잭의 신제품 구매는 고객문의 1600-5477 또는 공식 판매처인 남성화장품 전문 쇼핑몰 앤디스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