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는 분을 생각한 맞춤 화장품을 선물하세요!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멀지 않았다. 이번 추석에도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표현하고 싶다면 화장품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최근 피부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비오템에서는 남녀노소를 위한 화장품은 물론 보디케어를 위한 제품도 추석 선물로 선보였다.

#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은 여성을 위한 맞춤 영양 케어 세트

 
 
비오템의 대표 항산화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스킨어제틱 세트’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선물이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수퍼푸드인 브로콜리와 토마토, 바닷속 녹색식물 클로렐라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피로를 개선하고 피부 톤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50ml)’ 정품과 ‘클로렐라 아이크림(1.5ml)’ 및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7ml)’ 미니어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꽃중년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트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구성된 ‘포스 수프림 세트’는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중년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노화가 진행된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윤기와 탄력은 물론, 건강한 피부톤을 되돌려주는 등 남성 피부 노화에 대한 종합 관리가 가능하다.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를 상쾌하게 정돈해주는 ‘포스 수프림 토너(200ml)’,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인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50ml)’의 정품과 ‘포스 수프림 클렌저(40ml)’ 미니어처 등의 총 6종 제품이 한 세트다.

# 남성들의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관리 세트

 
 
비오템 옴므의 수분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아쿠아파워 세트’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추천 선물이다. 5000리터 스파워터와 고농축 올리고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더하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아쿠아파워 토너(200ml)’ 정품과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75ml)’ 정품, 그리고 ‘아쿠아파워 클렌징 폼(40ml)’ 미니어처 등의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별도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만 100ml 대용량 사이즈가 한정 출시되어, 단계별로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가능하다.

# 환절기 건조한 보디 보습을 위한 보디 선물세트

 
 
비오템의 대표 보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레꼬포렐 보디밀크 세트’는 환절기에 얼굴보다 더 건조해지는 보디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레꼬포렐 바디밀크(400ml)’는 오렌지, 자몽 등 산뜻한 과일향의 바디로션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제형으로 저자극의 각질 제거가 가능한 ‘레꼬포렐 바디스크럽(75ml)’ 미니어처가 포함되어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비오템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백화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