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인리치드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 이후 8년 동안 꾸준히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의 보습성분을 강화,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국민수분크림’으로 불리던 기존 제품에 바오밥 나무 점액성분과 콜라겐의 함량을 높여 더욱 강화된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용량은 10ml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더욱 경제적이다.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물을 12만 리터 이상을 저장할 수 있어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바오밥 나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 남태평양 청정 해역의 어류에서 추출 후 침투율을 높이기 위해 미세하게 분해한 마린 콜라겐을 기존 제품에 비해 6만배 이상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탄력감을 부여해준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탱탱하고 수분감이 풍부한 젤리 텍스쳐로 깔끔한 마무리 감을 자랑하고,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수분 함유량이 높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유, 수분이 부족한 건성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깊은 보습력의 크림 텍스쳐가 특징이다.

또한 함께 출시된 수분 슬리핑 팩 ‘수분가득 콜라겐 슬리핑팩’은 바르고 닦아 낼 필요 없이 바로 수면을 취하면 밤 사이 충분한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주고, ‘수분가득 콜라겐 필링 워시’는 탱탱한 콜라겐이 느껴지는 수분 젤 속에 천역 곤약 알갱이를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하는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10-2009-0070528)을 받았으며, 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유, 탤크 등 4가지 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4 프리(Free)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