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서 머리 잘하는 미용실로 추천되는 리안헤어 안산NC백화점 고잔점은 지난달 서안산 노인전문병원에서 진행한 미용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리안헤어 안산NC백화점 고잔점 헤어 디자이너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서안산 노인전문병원을 찾아 재능 기부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달 진행된 봉사활동에서도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헤어 컷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 봉사로 병원 내에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안산NC백화점 내에 위치한 리안헤어 고잔점은 단골 추천이 많은 안산미용실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년간의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8명의 디자이너들은 최신 트렌드, 고객의 니즈, 모발 상태 등 다양한 요소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꼼꼼한 시술을 진행, 만족도 높은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안산NC백화점 고잔점의 강점은 백화점 내에 운영 중인 매장으로 사용 제품과 시술의 퀄리티는 높이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안산NC백화점 고잔점에는 단골 고객들이 대부분을 이루며, 단골 고객의 추천을 통해 미용실에 방문하는 고객도 상당수다.

최근에는 봄 맞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로그 등에 업로드된 이벤트 관련 이미지를 사진으로 찍거나 캡처한 후 예약 방문하면 펌 35%, 염색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안헤어 안산NC백화점 고잔점 관계자는 "새학기, 취업시즌 등 새로운 시작이 많은 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리안헤어의 고품격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영 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