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리뉴얼 출시

 
 
가을느낌이 물씬 나는 요즘, 일교차가 큰 날씨가 연일 계속 되면서 피부에 비상이 걸렸다.가을 환절기는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탄력이 떨어진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속까지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난 시크릿키 ‘아르간 스팀크림’이 보습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으로 돌아왔다.

워터베이스와 오일베이스의 분리된 층에 고온의 스팀을 가해서 기존의 섞이지 않고 뭉쳐있던 성분들을 고르게 융화되도록 하는 시크릿키만의 특별한 스팀공법으로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 크림’이 개발됐다. 소량으로도 바르는 즉시 빠르게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이 피부에 매우 안정적이고 촉촉한 고보습 크림이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은 고보습 기능뿐만 아니라 5Free System으로 화학방부제와 피부유해물질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타입도 사용할 수 있다.

아르간 오일은 북아프리카 모로코 일부 사막 지역에서만 나는 희귀식물인 아르간 나무의 열매 추출물이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아르간 나무 뿌리는 지하 30m의 수분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공기 중의 수중기를 빨아들이는 능력이 뛰어나고 올레인산과 리놀레산이 다량 함유된 불포화 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고기능성 오일로 인정받고 있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의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트러블피부, 건성피부, 갈라지는 피부에 효과적이며, 뛰어난 보습 효과로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어 각광받고 있는 원료이다.

시크릿키 엔젤크림은 재배와 생산, 유통의 모든 단계에서 EU규약에 의해 검사하고 인증하는 국제단체인 유럽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아르간 오일을 사용했다.

출시한지 100일만에 3만개이상 판매된 ‘아르간 스팀크림’중 가장 인기를 끈 불가리안 로즈향을 담은 크림을 세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1호는 깨끗한 느낌의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 2호는 여성스러운 느낌의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 3호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단아하고 청순한 스타일로 취향에 맞는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은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석 선물 특별전 이벤트와 G마켓에서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