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 블러셔’ 출시

 
 
내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바른다!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바를 수 있는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 블러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 블러셔’는 마이쇼트케익라인 중 하나로 앞서 출시된 아이섀도의 큰 인기로 아이브로우와 블러셔가 추가로 출시 된 것이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색상을 골라서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는 밝고 부드러운 코코아 컬러, 모발 색상과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미들 브라운 컬러, 진한 눈썹을 연출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제품 색상이 자연스럽고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헤어라인에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쇼트케익 블러셔’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게 퍼지는 발색력으로 매끄럽고 생기 있는 볼을 완성하게 해준다. 핑크, 오렌지, 아이보리 등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하이라이터부터 쉐이딩까지 가능하다.

스킨푸드의 한 관계자는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구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제적이라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아이섀도에 이어 아이브로우와 블러셔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