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과 함께한 샘플링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과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이 함께 진행한 ‘RGII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기간 5일 동안에 준비된 제품 전량이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어 화제다.

‘RGII 무료 체험 이벤트’는 RGII 프리미엄 EX 라인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되었으며, 배송비 2,500원만 결제하면 소망화장품의 안티에이징 리딩 브랜드 RGII의 인기 제품인 팔자주름 크림, 퍼밍 넥크림, 수분크림 3종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제품의 15ml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형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쿠팡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첫날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4시간 30분 만에 15,000개 전 제품 매진 기록을 달성할 만큼 높은 참여율을 자랑하였고, 5일동안 준비된 제품 총 4만 5천여개가 모두 신청 완료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끌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기존의 소셜 커머스를 이용한 화장품 할인쿠폰 판매와 달리 택배 발송비만 고객이 부담하면 대용량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툴” 이라며 “이번 마케팅이 고객과 브랜드 모두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