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블랑 페탈토너’로 꽃잎 테라피

 
 
치열한 일상에서 스트레스는 계속 쌓여가고, 각박하고 암울한 소식들만 들린다. 온갖 자극에 노출되어 지친 마음은 생기 없는 피부로 반영되어 고민을 더한다. 지금 힐링이 절실한 내 피부와 마음에 싱그러운 꽃잎이 살랑거리는 천연 토너로 하루 두 번 작은 휴식을 주는 것은 어떨까?

심플하고 투명한 용기에 진짜 꽃잎을 한 잎 한 잎 담아내어 꽃잎이 살랑거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블랑블랑 페탈토너’는 보드랍고 촉촉한 꽃잎의 수분과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는 토너이다. 화장대에 놓여져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게 하여 ‘토너 계의 여신’, ‘힐링 토너’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꽃잎의 보습 성분이 99% 천연 성분 포뮬러와 어우러져 지치고 생기를 잃은 피부에 충만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수분을 채워 차곡차곡 쌓아주기 때문에 촉촉함의 차원을 바꿔준다고. 물같이 흐르는 워터 타입으로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계절에 유용한 아이템.

또한 파라벤, 인공색소, 화학방부제,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없이 순하게 케어할 수 있고, 꽃잎에서 우러난 자연적이고 은은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중,건성용), 피지조절 및 밸런싱 기능을 지닌 자스민(지,복합성용), 진정 및 치유 작용이 검증된 카렌듈라(민감성용)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각자의 피부 고민 및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블랑블랑 페탈토너는 블랑블랑 공식 스토어와 GS SHOP, 텐바이텐, 스킨알엑스, 스킨베베, 엔조이뉴욕, 샵N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