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넥스젠바이오텍, 유아용 화장품 시장 진출

“1회용 멸균 포장된 무방부제 유아용 화장품 아시나요?”

최근 화장품 업계에 안전성 문제가 이슈가 되면서 아이들이 사용하는 베이비용 화장품도 안전한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으로 이슈가 된 넥스젠바이오텍이 유아용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화제다.

넥스젠바이오텍이 최근 유아 전문 브랜드인 ‘iGEN’을 통해 첫 제품인 여린 피부를 위한 무방부제 스킨케어 ‘베이비토피™(babyTOPY™)’을 출시한 것.

 
 
베이비토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아기들을 위하여 여린 피부와 섬세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가볍게 발릴 수 있는 수성 젤 타입으로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방부제 멸균제품으로 1회용 멸균 포장 용기에 담겨져 넥스젠바이오텍의 다른 제품들과 같이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제품은 유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지만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는 모든 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가 낯설어 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여 피부 거부 반응이나 적응기간을 최소화 하고 피부의 스트레스도 방지해 준다.

21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1가지 미네랄 등을 인체세포 농도와 유사하게 조성한 '셀룰라 바이탈 콤플렉스(Cellular Vital Complex)'를 기반으로 피부세포의 자극을 최소화 하였으며 동시에 피부의 영양밸런스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여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와 관련 넥스젠바이오텍 관계자는 “파라벤과 같은 화장품 방부제의 위험성에 착안하여,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연구 끝에 탄생한 것이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넥스젠바이오텍은 베이비토피™ 출시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공지를 본인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공개) 후 공지에 덧글로 링크 기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체험단은 제품 사용 후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작성해 올리면 되며, 우수 후기를 남긴 이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기전용 스킨케어가 증정된다. 후기를 작성한 모든 체험단에게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