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에 시청자의 아쉬운 목소리가 높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는 7일 확정됐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에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가 등극했다.  곽정은은 JTBC '마녀사냥'의 개편으로 홍석천, 한혜진과 함께 하차한다.

곽정은은 마녀사냥 하차 소감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곽정은은 '마녀사냥'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곽정은은 마녀사냥 하차에 대해 "1년 8개월동안이었다. 매주 월요일 오후에 내가 옳다고 믿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19금 토크라고 표현하곤 하지만 사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따뜻한 사람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것... 돌아보면 참 즐거웠고 뿌듯했고 사람으로서의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보석같은 기회였어요"라고 밝혔다.

곽정은은 "이 프로그램 덕분에 참 많이 웃었고 때로는 많이 울기도 했어요. 돌아보면 그 모든 것들이 다 의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4월 10일을 마지막으로 '마녀사냥'을 떠납니다. 이제 또 다른 곳에서 저는 생각을 전하는 사람으로 살겠죠.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요. 1년 8개월동안 뜨겁게 사랑한 나의 프로그램, 이젠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뜨겁게 응원하며 지켜볼게요. 제가 없는 마녀사냥도 여전히 재밌게 봐주세요!"라고 '마녀사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마지막 방송은 9일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