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 신구대학과 산학협정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사단법인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는 지난 6일 신구대학과 전문 기술 인력의 교육·훈련을 강화하고 기술개발과 정보교환 및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와 신구대학은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발전과 우수인력 양성을 위해 ▲산학공동연구 및 기술 개발과 이에 관한 지식 및 정보의 상호교류 ▲산학간 인적·물적자원의 교류 ▲교육훈련 및 전문 인력의 양성을 위한 협력체제 구축 ▲교육과정 및 전문교재 공동 개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협동사업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신구대학 이영미 교수는 “뷰티스타일링 관련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학교에서는 학생들 중 우수인력을 추천함으로써 우수인력을 조기발굴, 양성할 수 있는 체계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의 김영배 이사장은 “이번 산학협정체결로 각각의 협회와 신구대학 상호간의 이해와 협력을 통해 양측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두피모발 전문 기술의 발전뿐만 아니라 인력 양성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