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 NEW 더블세럼 출시

 
 
식물 성분 안티에이징 전문가 클라란스 연구소는 27년간 안티에이징에 대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7세대 더블 세럼을 하반기 주력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더욱 새로워진 더블 세럼은 20가지 강력한 안티에이징 식물 추출물과 과학이 만나 탄생한 완벽한 에이지 컨트롤 제품으로, 피부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위해 피부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5가지 주요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클라란스만의 독보적인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피부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5가지 필수 기능은 “수분/ 영양/ 산소/ 보호/ 재생”으로, 더블세럼 사용 4시간 후에 75%의 수분이 즉각적으로 증가하고 영양분 침투 속도와 세포의 산소 공급이 증가 된다. 또한 피부 보호와 관련된 유전자 활동을 증가시켜 피부 조기 노화를 예방해 주며 콜라겐의 합성률을 915% 향상 시켜 재생 기능을 도움으로써 피부의 5가지 필수 기능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더블세럼의 또 한 가지 혁신적인 기술은 ‘Hydric + Lipidic’ 시스템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와 동일한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텍스쳐는 유/수분에 각각 들어있는 고유성분의 완벽한 기능을 위해 두 개의 용기로 분리 되어져 있다.

더블세럼은 25세 이상의 전 연령대,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90% 이상의 아시아 여성이 기존 사용하던 세럼보다 더욱 효과적이라고 판단하였으며, 사용 후 더욱 힘있고 탄력 있는 피부와 옅어지는 주름, 화사하고 고른 피부톤, 모공 크기의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