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동안 크림 2종’ 추가 출시로 동안 라인 완성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수분 케어가 가능한 동안 라인을 구축했다. 지난 5월 출시한 ‘동안 크림 촉촉 물광’에 이어 ‘동안 크림 매끈 윤광’, ‘동안 크림 탱탱 꿀광’을 추가로 선보인 것.

‘수분 폭탄’이라고 불릴 만큼 동안 라인은 피부를 촉촉히 가꿔줄 뿐만 아니라 영양, 탄력, 화사함까지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동안 라인의 공통 성분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특허 공법의 ‘초미립자 히아루론산 플럼퍼’로, 수분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고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 출시된 ‘동안 크림 탱탱 꿀광’은 물과 오일을 흠뻑 머금은 딥 크리미 텍스처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배통나무 꽃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처치고 생기 없는 피부에 넘치는 탄력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바른 후 마사지를 해주면 마찰이 일어나면서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는 ‘멜팅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결 및 주름 개선, 보습, 탄력 등에 효과적인 좋은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동안 크림 매끈 윤광’은 천연 대나무 성분과 식약청에서 인정한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라벤더와 망고 버터가 결합된 성분으로 속 피부는 맑고 깨끗하게, 겉 피부는 보습막을 형성하여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더불어 ‘동안 크림 매끈 윤광’은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퍼지는 모이스트 샤인 시스템이 적용돼 굴곡진 피부를 메워줘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안 라인의 3가지 수분크림은 올 상반기에 출시된 ‘동안 미스트 촉촉물광’, ‘동안 미스트 탱탱 꿀광, ‘동안 미스트 매끈 윤광’과 함께 쓰면 수분감이 배가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금상첨화다.

한편, 아리따움은 동안 크림 2종 추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금요일 ‘아리따움 프라이데이’에 아리따움 멤버십 고객이 동안 크림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리따움의 VIP 멤버십인 ‘페이플러스’ 회원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리따움 프라이데이’는 신제품 중 매주 1개 품목을 엄선해 매주 금요일마다 해당 제품 구입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리따움만의 차별화된 이벤트이다. (단, 타 쿠폰과 중복 할인 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