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tvN)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tvN)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가 '떡국 대전'을 펼쳤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의 '떡국 대전'은 10일 전파를 탔다.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이하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는 '꽃할배'와 본격적인 그리스 여행에 나섰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는 '떡국'으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타국에서 설날을 맞은 할배들을 위해 떡국 만들기에 도전한 이서진과 최지우의 모습은 한바탕 전쟁을 방불케 하며 큰 재미를 주었다. 떡국의 완성을 위해 지단 하나까지도 완벽한 규격으로 만들려는 '메인 셰프' 최지우와 지단이라고는 축구 선수 '지단' 밖에 모르는 '보조 셰프' 이서진은 그야말로 '좌충우돌'. 하지만 남다른 호흡으로 끝내 그럴듯한 떡국을 만들어내 풍성한 설날 아침상을 완성했다.

'꽃보다 할배'는 그리스 여행의 서막을 여는 아테네 투어의 이모저모도 공개했다. 아크로폴리스부터 근대 올림픽 경기장까지 아테네를 대표하는 유적에 흠뻑 빠진 할배들의 정겨운 여행기와 타국에서 설을 맞은 할배들을 위한 남매 짐꾼의 전쟁 같은 떡국 요리 도전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테네에서도 '꽃보다 할배'의 여행법은 가지각색. 하지만 늘 뒤처졌던 백일섭이 형님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앞서 출발하는 모습이나, 술을 전혀 마시지 않던 이순재가 동생들의 분위기에 맞추기 위해 잔을 받아 드는 장면 등 익숙한 모습 속에 엿보인 작은 변화들이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또 디오니소스 극장을 보며 벅찬 가슴으로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하는 박근형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이순재와 신구의 모습 등 아테네의 정취에 흠뻑 빠진 할배들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 제3회는 평균 9.3%, 최고 11.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다음주 '꽃보다 할배'는 아테네를 떠나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공중 수도원 '메테오라'로 떠난 할배들과 두 짐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껏 달아오른 여행 분위기와 예상 밖의 사건들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꽃보다 할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