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내추럴 24’, 48시간 강력보습으로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보습 라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내추럴 24’가 쉐어버터 성분 함량을 대폭 늘려 제품력 및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내추럴 24’ 5종은 고보습 천연 식물 성분인 쉐어버터와 아모레퍼시픽의 피부과학이 만나 탄생한 ‘쉐어버터 에센셜 포물러™’를 함유해 보습 지속력을 더욱 향상, 피부에 48시간의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보습 지속력의 비밀은 쉐어버터 함유량을 최대 10% 늘린 것에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 24’ 5종은 모이스춰 로션, 오일리치 로션, 바디오일, 핸드크림, 풋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도와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無파라벤, 無동물성원료, 無광물성원료, 無인공향, 無인공색소의 유해성분 5Free 처방은 물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 없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24’의 대표 제품인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은 고보습 쉐어버터 에센셜 포뮬러™가 48시간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고보습 패밀리 로션으로 더욱 강력해진 수분 보습막이 건조로 인한 각질과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고, 한결 은은해진 마일드한 천연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45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내추럴 24 오일리치 로션’은 로션의 보습력과 오일의 발림성을 결합한 신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리고 산뜻하게 바로 흡수되는 오일 타입의 로션이다.

해피바스 ‘내추럴 24’ 5종은 전국 대형 마트와 할인점, 화장품전문점, 아리따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