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사이트 구축·5월 다양한 이벤트 계획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가 전국 리안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리안헤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전국 리안헤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 모바일 상품권은 바코드 형태의 멀티메시지(MMS)로 롯데닷컴, 신세계몰, 농수산홈쇼핑, G마켓, 11반기, 옥션, 인터파크, H몰 등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권종은 5만원권과 10만원권으로 구성된다.

리안헤어 모바일권 사용방법은 고객이 모바일상에서 구입 -> 리안 전 매장에서 사용 -> 리안헤어 전용 모바일 상품권 바코드 결제 순으로 진행된다.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재방문시 사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리안헤어는 모바일 웹(WEB) 서비스를 구축했다.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 어플 설치 없이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모든 스마트폰과 태플릿PC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에 대해 리안헤어 관계자는 “모바일서비스는 이제 업체의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이번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이외에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다방면에서 타사와 차별화되는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안헤어는 이러한 차별화된 모바일 마케팅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내방고객을 대상으로는 시술요금 정산 후 주사위 2개를 던져 합이 12가 나오면 리안 PB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또한 특정 요일에 한해 데이(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 고객 시술 시 '키만큼 할인 해주는 혜택'을, 8일 어버이날은 60세 이상 고객에게 펌과 염색 시술시 50%를 할인을, 14일 로즈데이날은 시술 고객에게 붉은 장미 한송이를 증정 한다. 16일은 '리안 론칭 데이 12주년'을 자축하며 1만2000원 할인 이벤트를 갖고 21일 성년의 날은 성년이 되는 고객에게 펌 또는 염색 50%를 할인 행사를 각각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