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신천동 잠실역 피부관리숍 시그마스파 편지혜 원장

 
 
임산부들에게 제일 커다란 관심은 단연 ‘어떻게 하면 뱃속의 태아와 자신의 건강을 지킬 수 있을까’다. 물론, 베이비 페어나 산모교실 등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는 있겠지만 정작 자신의 몸과 태아의 건강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송파구 신천동 잠실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넥스젠바이오텍 파트너 피부관리숍인 시그마스파의 편지혜 원장은 자신이 직접 개발한 ‘마미맘마’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마미맘마란 임산부에 동반되는 호르몬 변형 및 신체의 여러 가지 변화, 혹은 순환장애로 인한 트러블, 심리적/신체적 긴장과 스트레스 등을 목적으로 하는 스페셜 임산부 관리 프로그램이다.

제일 중요한 산모와 태아의 안전한 건강관리를 보장해야 하는 고급 관리로, 프로그램 기획과 그를 위한 제품 사용에 더욱 많은 연구와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편 원장의 설명이다.

그에 따르면 마미맘마 관리 중 제일 중점으로 두고 있는 것은 림프순환과 신경 테라피로, 건강한 출산을 유도하기 위한 사전 관리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골반 통증, 다리 부종, 척추 뒤틀림, 허리와 등의 통증, 변비 등을 개선하기 위한 순환계 관리와 급격한 체중불림, 피부 팽창에 의한 외부 피부관리를 동시에 케어해 준다.

 
 
편 원장은 출산 후에도 출산 전의 신체 밸런스를 회복하기 위해 사전 임산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어 임신 전후 관리부터 출산 전후의 안정된 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편 원장은 ‘마미맘마’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제일 신뢰하는 제품으로 넥스젠바이오텍의 STOPY™, EMMA™와 EMMO™를 꼽았다. 이는 바르는 제품 중에 안정성과 안전이 보장된 제품이기 때문이란 게 편 원장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편 원장은 “임산부 관리 시에는 무엇보다 제품의 선택 또한 중요하다”면서 “특히 한창 피부가 민감할 수 있는 산모들에게는 안전한 제품, 그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빠른 대처가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을 겸비한 제품이 필요하다”고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실제로 시그마스파의 또 다른 강점 중 하나는 고객들의 연령대와 관심사가 다양한 만큼 그것에 맞춘 프로그램 또한 다양하다는 것이다.

26년 피부관리사로서의 외길 인생을 걸어온 만큼 편 원장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집합시켜 프로그램 기획을 한다는 것.

이에 따라 시그마스파에서는 호응도가 높은 동안 피부와 얼굴 윤곽 관리 외 간단한 페이셜관리, 슬리밍, 디톡스, 근골격 파동테라피, 부종관리 등 특화된 코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편 원장은 “고객은 모두가 다른 생체리듬과 밸런스,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서 “고객과 직접 대면하고 피부와 피부를 맞대고 진행하는 관리인만큼 작은 도구에서부터 숍 전체의 위생은 물론, 관리를 진행하는 자신의 건강함 또한 동반되어야 한다고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전한 관리를 위해 안정된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라며 “사소한 것이라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소신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