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프리미엄’ 출시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나종호)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일명 ‘나비크림’을 업그레이드한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프리미엄 SPF35, PA++’을 출시한다.

‘나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는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는 물론 수분감 넘치는 밝은 안색으로의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멀티크림으로 지난 5월 출시된 지 2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프리미엄’은 기존의 ‘나비크림’에서 보습감을 더하고 백탁감을 조절하여 더욱 자연스럽게 재구성한 제품이다. 7가지 에코서트 인증받은 플로랄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으로 더욱 촉촉하게 감싸주며, 교체된 펌프 타입의 용기가 외부환경과 내용물을 차단해 미생물 오염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여기에 SPF35, PA +++로 기존의 제품보다 자외선을 강하고 견고하게 차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한편 기존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홀리카 홀리카의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프리미엄’은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하여 판매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