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TS샴푸’가 3대 면세점에 입점이 확정되었다.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프리미엄TS샴푸가 지난 3월 12일부터 워커힐 면세점에 정식 입점되어 판매중이었는데 최근 나머지 두개 면세점들과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5월초쯤에 모두 입점할 예정이라고 한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요즘 저희 프리미엄TS샴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폭발적으로 판매 되다 보니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져서 중국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면세점 쪽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입점하게 되었다.

앞으로 중국은 물론 세계 모든 국가의 탈모인들이 탈모 고민을 떨쳐버렸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샴푸는 지난 1월 3일 홈쇼핑 방송에서 17,000여 세트를 팔아 하루 만에 13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해서 홈쇼핑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TS샴푸가 최근 방송에서도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하면서 또 다시 놀라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탈모방지샴푸이다. 1월 기준으로 벌써 50억여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2월 3월 4월 달에도 그 추세가 이어지고 있어 홈쇼핑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으며 최근 판매기준 200억원을 돌파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TS샴푸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는 것으로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인증 받는 최고의 상이다. 프리미엄TS샴푸는 기존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서 만들어졌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서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미드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이번에 추가된 다섯 가지 성분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약 사용 후 탈모 등 모든 탈모증상과 예방을 위해 추천하는 탈모방지샴푸라고 한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는 TS샴푸는 특히 20대서부터 30,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는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은 게 차별화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TS샴푸에는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들이 들어가는데 보통 일반 샴푸들보다 성분함량이 더 높아 제조원가 측면에서도 차별화 되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를 직접 개발한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이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