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똑똑한 고객들로 화장품 성분 하나하나가 이슈 되는 상황. 그 중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탁월한 효능을 입증하는 성분,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들이 인기몰이다. 도대체 베타글루칸이 어떠한 성분이기에 많은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자.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증강작용에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섭취했을 경우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지질대사를 개선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러한 성분을 섭취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으로도 공급하여 피부결의 재생, 보호, 수분을 채워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다. 피부에 바르는 것과 함께 마스크팩 형태로 즉각적인 공급을 했을 경우 훨씬 높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방과 양방성분을 결합하여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만들어 이슈 시키고 있는 리셀스킨에서는 최근 출시한 마스크팩 5 종 전 제품에 베타글루칸을 베이스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였고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피부 회복을 시킬 수 있는 관리법으로 인기 받고 있다.

또한, 리셀스킨 마스크팩의 모든 제품은 화학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100% 셀룰로오스 시트는 기존의 겔, 부직포 타입에 비해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 흡수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장점. 자연 분해되는 소재이므로 환경 문제까지 생각한 소재라 할 수 있다. 리셀스킨 5종 마스크팩은 수분, 진정, 미백, 주름, 청정으로 나누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용도와 기능성에 따라 구별 되어있다.

리셀스킨 마스크팩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매 5천원이다. 현재 온라인몰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마스크 팩 무료 증정 이벤트, 체험단 선정 이벤트를 비롯 전 제품 4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어서 3천원에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