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스어필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마릴린 먼로 컬렉션’을 오는 10월 3일 출시한다.

올해로써 마릴린 먼로 사망 50주년을 맞아 한층 더 주목받고 있는 ‘마릴린 먼로 컬렉션’은 일반 대중들이 마릴린 먼로라는 여배우를 생각할 때 떠올리는 요염하고 도톰한 레드 립, 관능미를 연출하는 눈꼬리를 살짝 길고 처지게 뺀 블랙 아이라인에 드라마틱한 속눈썹, 자연스럽게 상기된 뺨 등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마릴린 먼로의 상징과도 같은 레드 립스틱이 밝은 오렌지 레드, 중간톤의 핑크 레드, 다크한 버건디 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이번 FW 메이크업 트렌드인 다양한 컬러의 레드 립 연출이 가능하다.

맥 본사 제품 개발부에 따르면 완벽한 레드 컬러를 찾기 위해 여러가지 컬러를 테스트해서 마침내 마릴린 먼로의 아이코닉하고 모던한 레드 립을 표현하기 위한 최적의 레드 립스틱을 찾아냈다.

또한 섬세한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는 ‘페널티메이트 아이라이너’,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완성하는 ‘폴스 래쉬 마스카라’ 그리고 눈 앞머리에 은은한 펄감의 실버나 샴페인 베이지로 하이라이트를 줄 ‘라지 아이섀도우’로 특유의 섹시한 눈매를 완성하면 마릴린 먼로 룩의 중요 포인트를 모두 갖추었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마릴린 먼로의 룩은 시대를 초월하여 여성적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힘이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심플한 아이 메이크업에 시크한 레드 립을 매치하여 시대와 스타일을 초월하는 고전 헐리우드 여배우들의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컬렉션의 테마를 그대로 반영하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패키지로 매번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아온 맥은 마릴린 먼로의 흑백사진이 프린트된 패키지로 벌써부터 온라인상의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은막을 빛낸 전설적인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올 가을을 빛내줄 맥의 ‘마릴린 먼로 컬렉션’은 오는 10월 3일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