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의 넘버인 '게임의 시작‘ 열창

 
 
김준수가 만들어내는 엘(L)은 어떤 모습일까?

뮤지컬 '데스노트' 초연을 앞두고, 김준수가 만드는 캐릭터 엘(L)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6월 뮤지컬 ‘데스노트’의 개막을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뮤지컬 ‘데스노트’의 넘버인 '게임의 시작(The Games Begin)'을 열창하고 있다.

김준수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상대역 '라이토'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 최고 명탐정 '엘(L)'의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한편, 김준수 특유의 목소리로 엘(L)의 천재성을 드러내 마치 무대에 있는 듯한 긴장감으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세트에서 김준수가 표현한 '엘(L)'은 원작 속 엘(L)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노래도 잘하지만, 캐릭터 해석과 그에 맞게 연출 및 창법을 구현하는 게 진짜 최고다", "김준수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벌써부터 무대의 긴장감이 느껴진다", "역시 김준수, 넘버도 표현력도 기대 이상", "김준수 노래만으로도 이미 엘(L)인 듯", “김준수, 토드, 드라큘라 때도 소름이었는데, 이번 엘(L)도 장난 아닐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뮤지컬 관계자는 “김준수는 '엘리자벳', '드라큘라'의 초연 때도 초현실적인 캐릭터를 처음 선보일 때 비주얼크리에이티브 뿐 아니라, 각 넘버에서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녹여 뜨거운 찬사를 얻어 초연 후에도 각 캐릭터들이 또 한번 진화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이에 초연작인 '데스노트'에서 김준수가 만들어 낼 독보적인 '엘(L)’ 캐릭터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원작 : 오바 츠구미, 만화 : 오바타 타케시)로 일본에서만 시리즈 누계 3,000만부 이상 발행되는 등 전세계에서 화제가 된 대히트작이다.

뮤지컬로 재탄생되며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데스노트'의 ‘엘(L)’은 뛰어난 추리력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명탐정으로 키라의 정체를 캐내기 위해 '라이토'와 치열한 심리전을 벌이는 인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