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인기 디자인 12종과 네일 홈 케어 패키지,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판매

 
 
“무겁고 답답한 네일은 그만! 이제는 가볍게 붙이는 네일!”

세계 유일의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홈쇼핑 판매에 나선다.

오는 6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인기 디자인 12종과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인코코의 베스트셀링 디자인인 ‘트윙클링라이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요트 파티’, 레이스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더썬즈’,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펜던스데이’ 등이 모두 구성에 포함됐다.

이와 관련 인코코 관계자는 “전무후무한 구성과 가격으로 야심차게 마련한 방송”이라며, “베스트오브베스트 인기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인코코 매니아 고객뿐 아니라 셀프 네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인코코 코엑스몰점,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등 약 50곳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