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유명 핸드드립 카페에서 가장 사랑하는 추출도구, 케멕스 교육

 
 
커피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는 홈카페족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무료 커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월 프로그램은 내 입맛에 꼭 맞는 커피를 위한 추출 포인트를 찾아주는 ‘핸드드립 세미나’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케멕스 추출법을 배우는 ‘커피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핸드드립 세미나는 내 입맛에 꼭 맞는 커피 추출을 위한 ‘나만의 추출 포인트 찾기 시리즈’ 두 번째 시간으로 분쇄도에 따른 커피 맛 변화에 대해 배운다. 좋은 원두와 핸드드립 기구로도 원하는 맛 추출이 어려웠던 홈카페족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기존 핸드드립 클래스와는 다르게 커피 추출시간, 분쇄도, 원두 투입량, 물의 온도 등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자신만의 추출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9일, 23일 2회 진행된다.

커피 아카데미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손쉬운 사용법과 깔끔하고 풍부한 향미를 지닌 커피 추출을 돕는‘케멕스’에 대해 배운다. 케멕스는 전세계 유명 핸드드립 카페에서 가장 사랑하는 추출 도구로 다른 핸드드립 도구에 비해 두꺼운 필터를 사용해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핸드드립 마니아에게 특히 인기다. 5월 6일과 20일 2회 진행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2월부터 시작한 무료 커피 교육 프로그램이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다양한 커리큘럼을 적용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고 있다”며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커피에 관한 모든 궁금증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