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스윗소로우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숨’ 이 출시 5주년을 맞아 감미로운 목소리의 남성보컬 그룹 스위소로우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 상품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대용량’을 출시했다.

숨은 국내 최초의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2007년 출시, 3년만에 1천억원에 달하는 빅브랜드로 성장했으며, 09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약 100만병이 넘게 팔린 팔린 ‘숨 시크릿 에센스’는 숨 브랜드의 대표적인 효자노릇을 해 온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숨 브랜드 출시 5주년 기념으로 숨 모델 한효주와 남성보컬그룹 스윗소로우, 미술작가 이푸로니 등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용기에 디자인한 대용량 시크릿 에센스 용기를 기획, 각각의 감미로운 감성을 담은 한정판 2만 5000여 개로 선보인다.

한효주는 발효 기운을 형상화 한 하트 일러스트, 스윗 소로우는 발효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수묵화, 이푸로니는 제품의 88가지 식물성분 이미지를 표현한 넝쿨그림 등 다양한 3인 3색의 디자인으로 구성됐고, 기존 용량 80ml 제품을 150ml로 늘린 대용량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제품 디자인 외에도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등의 노래로 잘 알려진 남성보컬 스윗 소로우와 모델 한효주가 직접 작곡하고 가사를 붙인 ‘I love you’ 라는 듀엣곡을 부르는 노래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일명 ‘숨 시크릿 송’으로 제작된 이 노래는 스윗소로우, 한효주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성과 멜로디가 조화되어 사랑하는 남녀의 가을 로맨스를 연상케 하는 곡이며, 숨 브랜드는 5주년을 맞은 숨 브랜드의 이미지를 음악과 결합한 감성마케팅을 활용해 보다 새롭게 변신하는 기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숨 홈페이지 및 유투브 등에서는 한효주, 스윗소로우가 함께 녹음하는 동영상과 노래를 보고 들을 수 있어 조회수가 폭주하는 등 업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숨 시크릿 에센스’ 는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해 가을철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