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콜라보 아이템,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 등 다양하게 출시

▲미즈하라 키코(사진 시세이도)
▲미즈하라 키코(사진 시세이도)

지금 아니면 구입할 수 없는 리미티드 아이템.

5월1주차 화장품업계에는 특별한 패키징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리미티드 아이템 출시가 주를 이뤘다.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5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화장품 선물로 사랑 가득한 하루를 보내보는건 어떨까.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아름다운 패키지로 시선 홀릭

 
 
리미티드 에디션의 별미는 작가 등 유명인의 작품을 제품 패키징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데 있다.

설화수는 밀리언셀러 '퍼펙팅쿠션' 론칭 2주년을 맞아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 '화중왕(花中王)'으로 불리는 5월의 꽃 '모란'을 현대적 감각을 더한 전통채색화 기법으로 표현한 패키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패키지는 전통색채화 전문 강은명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한국 민화 속 모란을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에 예술적 가치와 모란의 가치를 더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에스티 로더는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꾸레주'를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론칭했다. 꾸레주는 스페이스 에이지(The Space Age)로 잘 알려져 있는 1960년대 초기, 사람들이 열광한 퓨처리즘 문화의 두 선도적인 인물 에스티 로더와 앙드레 꾸레주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공중에 뜬 듯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꾸레주의 아름다운 미니 드레스와 정교하게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의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의 만남을 꾸레주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11개 한정판 메이크업 라인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마블 어벤져스 히어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디자인을 적용한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각 캐릭터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라네즈옴므의 대표 제품에 적용해 총 9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피규어를 증정한다. 5월 한정 출시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일부 롯데백화점 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아이템] 드라마틱한 아름다움 위한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아직 봄 바람이 살랑이고 있지만 화장품업계는 여름 준비에 분주하다. 시세이도, 톰 포드 뷰티 등은 여름 한정 컬렉션을 내놓고 여심 공략에 나섰다.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인 마끼아쥬는 아름다움의 비밀 '레이디 무드' 법칙에 의해 탄생한 '레이디 무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눈 밑과 눈꼬리 쪽을 연결한 '무드 존'을 밝혀주면 인상을 3.5배 더 아름답게 만든다는 레이디 무드의 법칙에 맞춘 매혹적인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채가 특징이다. 리치한 광책이 돋보이는 '드라마틱 멜팅 루즈' 6종, 광채 블러셔 '드라마틱 무드 베일' 2종, 멀티 아이 팔레트 '트루 아이섀도'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톰 포드 뷰티는 톰 포드 컬렉션 중 가장 관능적인 서머 룩을 완성할 '쏠레이 컬렉션'을 발매했다. 쏠레이 컬렉션은 톰 포드 특유의 고급스럽고 에로틱한 쾌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 특징. 특히 기존 톰 포드 뷰티의 다크 브라운 & 골드 컬러의 패키지에서 벗어나 화이트 & 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컬렉션은 매혹적인 서머 룩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치크, 립, 바디 오일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