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팬 사인회, 10월 6일 명동 롯데영플라자에서 진행

 
 

‘H:CONNECT(에이치 커넥트)’의 글로벌 뮤즈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선택됐다. Global Muse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어 차세대 한류 스타이자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무한한 잠재력과 글로벌한 성장가능성을 높이 판단하여 선정하게 됐다.

글로벌 스파 브랜드의 도약을 계획하는 H:CONNECT에게 매력적인 스타일과 당찬 이미지를 가진 유이는 최적합이라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유이와 함께 감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담은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팬사인회와 함께 비주얼 공개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H:CONNECT’는 리얼 트렌드를 지향하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컨셉의 하이 커넥티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아시아 4개국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에서 인큐베이팅 후, Global SPA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를 중시하는 20대 초반을 메인 타깃으로 패션 감성을 지닌 10대와 30대까지 커버한다. 우선,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이 오픈된다.

오는 10월 5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를 오픈, 다음날인 6일 오후 3시, 유이가 직접 매장을 찾아 1층 팬사인회 장에서 팬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