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 출시

 
 
베네피트가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키트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를 출시했다.

음영 메이크업이란 서로 다른 톤의 아이섀도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으로 눈매에 깊이감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눈매 연출이 가능해 올 가을 가장 따라 하고 싶은 메이크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눈이 2배로 커보이는 효과가 있어 눈이 작아 고민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이크업으로 알려졌다.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이섀도 3컬러를 하나로 묶은 키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눈두덩이 전체 톤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옐로 베이지 섀도’와 눈매에 깊이감을 주는 음영 섀도인 다크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컨투어링 섀도’, 그리고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주는 동시에 눈가를 반짝이게 해주는 글리터링 핑크빛 ‘하이라이트 섀도’로 구성됐다. 여기에 눈가 주변의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핑크빛 브라이트닝 크림 ‘아이 브라이트너’와 ‘섀도우 브러시’ 4종이 함께 들어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사이즈의 제품에는 브러시와 거울이 내장돼 있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눈을 밝히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