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코스메틱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 여름철 피부고민 해결

 
 
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피부가 금세 지쳐버리는 시기가 왔다. 온도가 초여름 기온까지 오르면서 얼굴은 기름기로 번들거리고 피부트러블도 잦아진다.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시기이기에 올바른 세안법과 충분한 수분 섭취는 기본이다.

그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통해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 역시 중요하다.

그런 가운데 설레임코스메틱의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설레임 마스크팩, 설레임피부과 마스크팩)’이 설러브리티들과 피부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연예인 마스크팩, 피부과 마스크팩, 약병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마스크팩으로는 드물게 라마다호텔 서울 등의 특급호텔객실 어메너티 상품으로 비치될 정도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경기도 이천)와 가족여행과 피부관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꿀피부’ 패키지 출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꿀 피부 패키지’는 가족형 온천 워터파크인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경기도 이천)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출시한 패키지로, 100% 천연 온천수에서 휴양을 즐기며 기능성 마스크팩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설레임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설레임 마스크팩, 설레임피부과 마스크팩)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식물 화학물질 파이토케미컬의 항산화 기능과 필수영양소 성분을 바탕으로 한 마스크팩이다. ‘리페어 프로젝트’와 ‘화이트 프로젝트’ 2종으로 나뉘며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되어 건성피부나 민감성 피부,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해 주고 손상된 피부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설레임코스메틱은 마스크팩의 인기를 바탕으로 2015 미시즈 퍼스트뷰티월드를 후원함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라미드HM, 데니스, 보이스캐디, 볼빅, MFS 등과 함께 K골프 서포터즈 프로그램의 후원에도 동참하고 있다.

또한, 중국 절강성 닝보시에서 열린 ‘2015 케이스타일(K-style) 엑스포’에서는 K-뷰티의 선봉장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설레임코스메틱의 관계자는 “현대인은 단순히 레저·휴양만을 즐기는 것이 아닌, 아름다움과 자기관리를 동시에 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다”며 “마스크팩이라는 피부관리의 간편성과 피부임상 경험이 녹아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장점이 골프, 호텔, 여행, 스파 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설레임코스메틱은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후 다양한 제휴 산업과 글로법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