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로즈 넥타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 출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건조한 가을을 맞이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를 위한 ‘로즈 넥타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을 선보인다.

‘로즈 넥타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 은 3가지 유기농 장미 성분(다마스크 로즈 플로럴 워터, 로즈 씨드 밀크, 야생 로즈 씨드 밀크)이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줌과 동시에 비타민 A와 비타민 B12가 풍부한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와 레드 씨위드(red seaweed)성분이 피부 속 수분의 미세 순환을 도와 피부 표면에 드러나는 혈관의 형성을 예방하여 다크 서클 없이 생기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 넥타’ 페이스 라인은 청정한 고원 지대에서 자라나는 와일드 로즈 ‘로사 카니나’ 장미가 피부 속 수분채널인 ‘아쿠아포린’의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 속 수분 순환을 활성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지난 5월에 출시한 ‘프레쉬 클렌징 밀크’, ‘프레쉬 미셀라 워터’,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젤’, ‘모이스쳐라이징 로즈 넥타 크림’을 비롯하여 이번에 출시된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넥타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