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모델 김남주 효과 톡톡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최근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중인 김남주 스타일이 화제가 되면서, 코스메 데코르테 전속모델인 김남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은 최고의 시청률을 보이며 주말 드라마 강자로 우뚝 섰다. 그 인기에 힘입어 주인공 ‘김남주’의 스타일 및 그녀의 반짝이는 피부와 메이크업이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 외주 제작사 PD로 출연하고 있는 그녀는 당당하고 쿨한 극중 성격에 맞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와 세련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로 인해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 데코르테에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
‘넝쿨당’의 인기가 오를수록 매출도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드라마에서 유독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피부를 자랑하는 김남주는 모델이 되기 전부터 코스메 데코르테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셀럽으로 알려져 있다. 그로 인해 김남주가 사용하는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코스메 데코르테로 집중되며 김남주 밤으로 불리는 ‘AQMW 에센셜 밤’과 보라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에 대한 고객 문의 및 판매가 상승했다.

 
 
코스메 데코르테 ‘AQMW 에센셜 밤’은 물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은 100% 오일 베이스의 밤으로 백단향과 함께 끊임없는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그녀의 빛나는 피부의 주역으로 꼽히고 있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로 유명하다.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인지질 성분의 리포솜 캡슐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아침 저녁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지켜 주어 일명 ‘수분광채’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김남주가 사용하는 립스틱이 큰 화제가 되며 그녀가 코스메 데코르테 광고에서 선보인 립 컬러인 ‘AQ 루즈 슈프림 PK 850’까지 품절이 되어, 드라마 및 그녀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지난 3월 초 출시된 ‘AQ 루즈 슈프림 PK 850’은 화사하고 로맨틱한 핑크빛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에센스 립스틱이다. ‘금 콜로이드 파우더’를 함유하여 깊이 있고 화려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의 인기가 계속 될수록 김남주가 사용한 제품에 대한 매출 증가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