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맑은 여름 피부 위해서는 지금부터 꾸준한 ‘홈케어’ 시작해야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입하(立夏)가 지났다. 한층 더 강렬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그야말로 초긴장 상태다.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서는 초여름 피부를 잘 관리해야 여름을 무사히 지날 수 있다.

이에 최근, ㈜미팩토리의 세 가지 뷰티 아이템이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매일 아침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아침에 일어나면 부쩍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해본 이들이 많을 것이다. ‘헬로 밀크 굿나잇 슬리핑 팩’은 부드러운 우유 성분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면 팩이다. 미백과 보습, 탄력 효과까지 책임지는 만능 팩으로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호호바씨오일,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성분이 밤새 잠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밤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자극적이지 않은 플로랄 향이 특징이다.

하루3g으로 만드는 기적의 피부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의 척박한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야자나무 열매로 수세기전부터 원주민들이 질병을 위해 사용한 과일이다. ‘아마존의 와인’으로 불리는 아사이베리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인해 미란다 커와 오프라 윈프리가 자주 먹는다고 밝힐 만큼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어썸 아사이베리’는 직수입된 브라질산 아사이베리 파우더로 FDA와 브라질 정부에서 인증을 받은 원료만 사용한다. 위생적인 지퍼백 사용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고, 2개 구입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100g구매 시 선물상자와 계량스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거뭇하게 쌓인 블랙헤드 한번에 싹 지울 수는 없을까?

 
 
여름이 되면 땀과 피지로 인해 블랙헤드가 더욱 늘어난다. 일명 ‘돼지코팩’으로 불리며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미팩토리 3단코팩’은 그 해결책 중 하나로, 피지와 블랙헤드 관리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강압적으로 피지를 뽑아내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단계별 과정을 통해 피지와 블랙헤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1단계에서는 ‘히팅 시트’로 모공을 환하게 열어주고, 2단계에서는 ‘클리어 시트’로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며, 3단계에서는 ‘타이트닝 시트’로 모공을 촘촘하게 정리해준다. 콜라겐 200mg을 함유해 잔여물과 착색, 자극 없이 노폐물과 블랙헤드 등을 말끔하게 정리하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돼지 껍데기의 젤라틴 성분을 함유했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피부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며, “자칫 관리를 소홀히 했다가는 주근깨와 기미 등 각종 색소 질환은 물론 급격한 피부 노화가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수면팩이나 코팩 등을 이용해 꾸준한 홈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미팩토리는 진정한 ME(나)만의 美(아름다움)를 찾는 FACTORY(공간)이라는 뜻으로 피부를 위한 가장 쉽고 올바른 피부 레시피를 제안한다.

미팩토리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