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는 그루밍족은 외모 가꾸기에 여성 못지않은 관심을 갖는 남성들을 뜻하는 말로 헤어스타일과 패션은 물론, 남자 피부관리에도 상당한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하나만 바르던 기존 남성상과 달리 남자 화장품 바르는 순서를 꼼꼼히 지키고 남성화장품인기순위에 관심 가지며, 마스크팩 추천도 주고받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실제로 깨끗한 피부는 호감가는 외모를 만들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브라운관 속 남자연예인피부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연예인처럼 깨끗하고 하얀 남자 얼굴 피부 관리법은 무엇이 있을까?

기능성화장품전문브랜드 반트365의 전문가에 따르면,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기본적인 남성 피부 관리 중 하나다. 세안 후에는 전용 남자스킨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10대남자화장품일수록 유수분밸런스 조절로 과다피지 억제에 도움 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남자피부미백에 관심 많은 20대남자화장품으로는 남성전용 자외선차단제가 추천할만하다. 야외활동 시는 물론 사무실에서도 자외선차단제를 발라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남자 피부 하얘지는 법 중 하나다. 또한, 면도를 할 때는 쉐이빙폼을 사용해 수염뿌리까지 깔끔하고 부드럽게 면도해줘야 지저분한 수염자국이 남지 않은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노화방지를 준비해야 할 시기인 30대남자화장품, 40대남자화장품으로는 아이크림이 대표적이다. ‘아저씨’가 아닌 ‘꽃중년’으로 불리는 남자연예인들의 특징은 눈가 주름없이 탱탱한 피부라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하자.

반트365의 포맨 아이크림은 잔주름완화부터 눈가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40대남성화장품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으로 유분기는 줄이고 촉촉함과 밀착력은 높여 유분이 많은 편인 남성 피부에 최적화했다.

올인원스킨포맨은 피부에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줄 뿐 아니라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남성수분크림 포맨 파워풀 워터크림은 보통 피지가 많은 편인 남성들을 위해 끈적임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생성해 면도와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버블클렌져는 면도 시에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포맨 슈퍼 디펜스 선크림은 남성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백탁현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물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인기남자화장품순위에 대한 질문과 함께 남자천연화장품 및 포맨라인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특히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피부 수분 공급과 자외선차단을 위한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