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칼프는 2015년 탈모관리 신제품으로 이탈리아 유피토스의 “씨포스 라인(SEA FORCE MM COMPLEX)”을 선보인다.

씨포스 라인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바닷속 생명 필수 에너지인 해수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오랜 시간 동안 탈모를 고민해 왔던 것을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혼합물질이다.  씨포스 라인의 원료가 된 대서양 바다는 모발을 위한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자원의 보고이다.  씨포스 라인은 작은 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통하여 성장 가능하고 새롭게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를 막을 수 있고, 모발이 가늘어짐을 막을 수 있으며, 모발의 성장기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강화작용의 효과가 있다.

씨포스 라인의 주요 구성 성분은 대서양 바다에서 추출한 천연 미네랄 성분(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염소, 인, 황 등)인 모발,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과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성분인 sea water과 모발의 지질구조와 유사 모발 재생 및 영양 보호하는 아미노 세라마이드,  혈액순환 촉진, 항염, 항균 효과가 있는 시트로넬라, 뛰어난 보습 효과와 수분 건조 방지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인 피자마유, 천연칼슘, 미네랄, 피지 조절, 두피 상태개선, 여드름, 뾰루지 개선, 모발 단백질 구성, 모발 환원 작용, 녹각 뿔의 성분인 산호(코랄)이 함유되어 있다.

씨포스 라인(sea force mm complex)은 스트레스, 환경, 스모그 그리고 많은 다양한 이유에서 오는 탈모에서 보호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의학 연구소 임상결과 성장기 모발 숫자를 +10.5% 증가시켰으며, 퇴행기 모발은 -11.7% 감소되었다는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탈모/두피 전문케어 브랜드 '닥터스칼프'는 탈모/ 두피에 대한 전문지식과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탈모/ 두피관리센터를 운영 중이며, 중국에도 6호점까지 지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또한 미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으로도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두피와 탈모에 대한 시스템을 대학에서 10년간 연구한 맞춤식 케어 방법을 전세계의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