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시원함 더하는 제품들 눈길

 
 
낮에는 확연히 더워진 초여름 날씨를 보인 5월 2주차 화장품 시장에는 수분보충을 비롯해 피부에 시원함을 더하는 제품들과, 모공케어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기초스킨케어 '수분공급과 시원한 쿨링감'
LG생활건강
은 피부 겉부터 속까지 오로라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수분을 집중 공급해, 매끈하게물오른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트리트먼트 화장품 ‘오휘 미라클 아쿠아’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분자량의 1,000배의 수분과 결합하여 수분을 보유하는 히알루론산을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 ‘오로라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차오른 피부 생기를 되찾아 주고, 피부 속부터 점점 촉촉해지는 수분 그라데이션을 지켜준다.

한율은 율려원액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율려원액은 이러한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발효송엽 주담법을 통해 갈색 솔잎의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높혔다.

더샘은 청정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아이슬란드 마이크로 수분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와 바이오 미네랄 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이다. 특히 스파클링 버블 제형이 건조한 피부결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시원한 수분감으로 마무리된다. 여기에 극한의 날씨를 이겨내고 자라난 아이슬란드 이끼와 북극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이 함유돼 강인한 수분 에너지를 부여한다.

 
 
듀이트리는 담양 대나무의 풍부한 수분력으로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돕는 여름철 멀티 수딩 젤 ‘듀이트리 대나무 97% 수딩 젤’을 선보인다.

'듀이트리 대나무 97% 수딩 젤’은 담양 대나무에서 유래한 각종 성분 및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97% 이상 풍부하게 함유해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과 수딩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입브랜드에서는 비오템이 ‘로 바디 미스트(L’EAU Body Mist)’를 출시했다.

'로 바디 미스트’는 비오템 바디 라인 ‘오 아로마’ 시리즈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전신용 미스트로,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와 싱그러운 프리지아 향기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톡톡 튀는 탠저린 향부터 달콤한 베르가못 향까지 다양한 매력의 시트러스 향기가 부드럽게 조화돼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는 즉각적으로 트러블 피부에 작용하는 클리어 디퍼런스 컬렉션에서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 오일 컨트롤/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젤과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를 선보였다.

클리어 디퍼런스 오일 컨트롤/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젤은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며 모공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는 고르지 못한 피부 표면을 정돈하고 과도한 번들거림을  최소화하며 모공을 작아보이게 만들어 더욱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모공케어 '이물질 없애고, 조여주고~'
마몽드는 ‘포어 클린’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몽드 ‘포어 클린’ 라인 2종은 지성 피부에 탁월한 어성초의 효능으로 모공 속 과도하게 생성된 피지 및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화해주며, 모공 중 가장 큰 골칫거리인 블랙헤드를 깨끗하게 비워주고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는 모공 솔루션 라인이다.

라네즈는 촉촉한 워터-젤 클레이  타입으로 피지를 잡아주고 모공을 케어하는 미니포어 워터클레이 마스크를 5월 출시한다. 라네즈 미니 포어 워터클레이 마스크는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조여주어 확대된 모공을 케어하는 모공전용 클레이 마스크로, 수분젤 베이스를 사용하여 클레이 마스크의 단점인 뻑뻑한 발림성과 건조함 없이 손 쉽게 펴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모공 토탈 케어 라인 ‘원더포어’ 신제품 5종을 추가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원더포어’ 모공 케어 라인은 청정한 모공을 만들어주는 박하 성분, 피부 산도(pH)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식초 성분이 만난 ‘박하초™’와 편백수 추출물 등으로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준다.

#베이스, 색조 메이크업 '시원하게 혹은 촉촉하게'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강화된 선블록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퍼펙트 젤리 선팩트’를 선보였다..

홍삼응축수가 담긴 수분 60%의 젤리 제형 수분파우더는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키고, 홍삼진액 복합성분과 홍삼응축수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광노화케어를 도와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풍부한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켜줄 ‘허거블 립컬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혁신적인 포뮬러로 2년 전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틴트밤으로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 출시되는 제품이다. 풍부한 컬러감, 촉촉함, 지속력과 윤기까지 모두 갖춘 틴트밤. 독특한 젤베이스 제형은 입술을 껴안듯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발색력을 완성해준다.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에서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을 론칭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로 소프트한 제형을 사용해 부드럽게 발리면서 찍힘 현상이 없어 그라데이션해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번짐 현상이 없고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틱 에디션’ 9종을 출시한다.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틱 에디션’은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 4종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치크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베이스 제품 중 '멜팅 파운데이션 스틱 2종'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촉촉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