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서 한 번 뿐인 설레는 성년의 날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하는 꽃다운 스무 살을 더욱 아릅 답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을 소개한다.

#아찔한 속옷 선물로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완료

 
 
섹시한 등 라인이 연출이 가능한 포일나염 브라는 은은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한다. 특히 세련된 광택감을 드러내는 잔도트 포일나염과 추가 구성된 멀티스트랩으로 X-CROSS 타입으로 매치 가능하며, 더블 스트링 디자인의 티팬티는 섹시한 골반 라인을 강조해 트렌디하면서도 업그레이드 된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과감한 그녀를 위한 수영복 선물

 
 
색다른 선물을 기대하는 그녀를 위해서 수영복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트렌디한 감성을 잘 살린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의 카모플라주 모노키니는 카모 & 블랙 투톤 배색으로 시크한 느낌을 살렸으며 컷 아웃 스타일로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려준다. 섹시미를 강조한 센스 있는 수영복 선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을 만들어 보자.

#센스 넘치는 액세서리 선물로 스타일 업!

 
 
성년이 된 숙녀들의 사랑스러움과 여성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특별한 '필그림' 주얼리와 시계 선물을 추천한다. 여름 스타일링에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진주 장식의 네크라스와 귀걸이로 구성된 세트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

 
 
가방 중에서도 백 팩은 다양한 룩에 매치 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선물 중 하나다. 찰스 앤 키스의 화이트 컬러 백 팩은 캐주얼 룩이나 세미 정장 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 해 실용적이며 화사한 화이트 컬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아이템으로 적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