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대표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가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에 북유럽 등 유러피안 가구와 소품으로 꾸민 새로운 프리미엄 컨셉의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매장을 오픈 했다.

이철헤어커커의 새로운 컨셉 매장 ‘숙대점’은 하이앤드 가구와 소품을 활용하여 공간 전체에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채워서 특별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곳에서 시술 받기를 원하는 최상위 고객층을 겨냥했다.

기존의 이철헤어커커 인테리어는 고객을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블랙&화이트가 메인 컨셉트이며 묵묵하게 주변과 어우러지면서 온기가 느껴지는 내추럴 우드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아늑함과 편안한 분위기에 집중하였다.

이에 반해 새로운 컨셉의 ‘숙대점’은 전체적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고품격 살롱으로 오픈 했다.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인테리어에 사용된 제품들은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북유럽 감성 가구 ‘프리츠 한센’ 의자와 테이블, 이탈리아 브랜드 ‘글라스 이탈리아’ 거울, 체코 조명 브랜드 ‘라스빗’의 조명 제품이다.

이러한 크리에이티브 유럽 가구와 소품들을 활용한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얼마 전 한국 방문으로 이슈가 되었던 스페인의 산업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다지인한 라운드 형태의 테이블과 프리츠 한센을 대표하는 디자인 체어는 매장 내에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숙대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유럽 가구와 소품들 그리고 독특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때문에 살롱 내부 어디서든 포토존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숙대점은 럭셔리한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술력 또한 최상급을 제공하기 위해 실력파 헤어 디자이너들이 꾸준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그리고 숙대점에 있는 가구와 소품에 대한 정보도 헤어 디자이너들을 통해 들을 수 있어 프리미엄 가구에 관심이 많은 최상위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럭셔리 컨셉의 1호 ‘숙대점’을 발판으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층을 사로 잡아 더 많은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며 숙대점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2가 75-4 1층에 위치해 있다.

이철헤어커커 인테리어에 사용된 제품들은 커커가 운영하는 하이앤드 수입 편집숍 ‘BOE(보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커는 작년 10월 새로운 사업 영역 확장의 시작으로 하이앤드 수입 편집숍 ‘BOE(보에)’를 런칭하였고 그 이후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통틀어 미용계를 대표하고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뷰티토털그룹으로 성장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