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킬패션 원데이 특가’ 진행, ‘올킬 소호샵’ 전상품 20% 할인

 
 
패션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가을 신상의류, 잡화, 레저잡화 등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올킬패션 세일’을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국내외 명품브랜드 제품을 최대 21%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품 세일전을 14일까지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올킬패션 20% 할인쿠폰’과 ‘럭셔리 프리미엄 세일 10% 할인쿠폰’을 증정해 가을을 준비하는 남녀 패션니스트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2012년 가을신상 제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올킬 가을패션’ 행사에서는 매일 유명 브랜드 특가제품을 선정해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하루 동안 빈티지, 스포티, 비즈니스캐주얼 등 특정스타일을 주제로 9개 품목을 최대 78%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올킬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특히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옥션의 인기 소호샵 10곳이 행사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각 소호몰의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올킬 소호샵’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올킬 패션 20% 할인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옥션은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럭셔리브랜드 세일전’을 열고, 구찌, 프라다, 멀버리 등 총 150여개의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한정특가에 선보인다. ‘구찌 크레프트백’은 20% 할인된 90만원대에, ‘멀버리 2012년 F/W 사첼백’은 19% 할인된 90만원대에 판매된다. 또한 옥션 모든 회원 대상으로 구매금액별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주고, 구매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페라가모 벨트, 비비안 웨스트우드 클러치백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 온 사이트 마케팅팀 양경덕 팀장은 “유통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가을패션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가의 해외 명품부터 인기 소호몰 제품까지 다양한 세일품목들을 추가할인 혜택, 경품 이벤트까지 더해져 고물가 시대에 가을신상 제품을 보다 더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