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발 전용 면도기 출시

 
 
발뒤꿈치에 있는 각질은 얼굴의 각질층과 달리 세안 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지 않아 정기적으로 관리해 주지 않으면 각질층이 두꺼워져 굳은살로 변하기 쉽다. 발뒤꿈치에 있는 각질층이 두꺼워지면 표면이 갈라지고 피가 나는 각화증이 생길 수 있어 발의 위생이나 건강을 위해 굳은살 제거 면도기 등의 전용제품을 통한 사전 관리가 꼭 필요하다.

도루코(대표 전성수)에서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의 미용과 건강관리를 위한 발 전용 면도기 ‘풋케어(Foot Care) 굳은살 제거 면도기’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는 구두 등을 오래 신는 직장인들에게 생기기 쉬운 발뒤꿈치 굳은살, 각질 등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면도날 부분에 공간을 둔 개방형 헤드(Head) 디자인을 적용해 제거한 발의 각질 등이 쉽게 배출되고 물로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인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면도날 부분에 씌울 수 있는 보호 캡이 있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와 닿는 부분에 지압핀을 적용하여 굳은살 제거와 동시에 발바닥을 지압하여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잡이 부분은 탄성고무 재질을 사용해 미끄러움을 방지해 주어 물기가 많은 욕실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이고, 손목의 피로감은 최소화 했다.

도루코의 한 관계자는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안전성, 기능성, 가격만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발의 위생과 미용 관리를 할 수 있어 구두 착용이 잦고 활동량이 많은 남녀 직장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