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정수 플리마켓
▲ 변정수 플리마켓

배우 변정수가 SOS어린이마을 돕기 위한 '2015 러브 플리마켓 - 렛츠 비 어 마미'를 개최한다.
 
2003년 SOS어린이마을과 첫 인연을 맺고 마을 어린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에 힘써 온 변정수는 최근 들어 급증한 영유아 유기문제에 관심을 갖고 2014년 렛츠 비 어 마미 캠페인을 론칭, 마을의 유기영유아들을 위해  '한 명의 아이당 열 명의 사회적 엄마 만들어주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SOS어린이마을 돕기 러브 플리마켓은 작년 9월 유기영유아들을 위한 영유아 전용숙소 건립 기금마련을 목적으로 처음 개최됐다. 많은 기업 및 시민들의 관심과 온정을 통해 성공적으로 모금된 기부금 1억원을 통해 오는 6월 SOS베이비하우스가 완공될 예정이다.

영유아 총 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본 유아전용 숙소는 변정수의 소문난 인테리어 감각, 각 분야 전문가들의 적극적인 재능기부, 자원봉사자들과 사회적 부모들의 관심이 어우러진 유기 영유아들의 따뜻한 러브하우스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SOS베이비 하우스의 지속적 운영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오는 30 서울 양천공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되는 2015 러브플리마켓은 배우 변정수 및 각 분야 전문가들로 이뤄진 '변정수와 친구들'의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전준비를 통해 의류, 잡화, 주얼리, 식품, 인테리어, 어린이 용품 및 각종 어린이 체험부스 등 100여 개의 선별된 브랜드 및 개인이 참여한다. 이중 대다수가 특별한 금액에 마켓에서 선보일 상품 판매액의 전액을 기부를 공약으로 내세운 '착한 브랜드'인 점이 더욱 의미 깊다.

​이 밖에도 배우 이영애, 이소연, 이태란, 배종옥, 윤현숙, 가수 비, 빽가뿐 아니라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 축구선수 송종국, 박지성, 야구선수 홍성흔 및 두산베어스 선수들 등 많은 스포츠 스타가 애장품을 아낌없이 옥션 및 럭키드로우 물품으로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본 2015플리마켓은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춘석)과 서울여자청년회의와 함께 하며, SOS어린이마을의 '렛츠 비 어 마미' 캠페인은 매월 2만원의 정기 후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