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맥 히트 제품들 중 전 세계 소비자들의 투표로 선정한 인기 아이템 재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과거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제품들 중 전세계 소비자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은 제품들을 모아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으로 재출시한다.

매달 출시되는 맥의 한정판 컬렉션들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콘들과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한 독특한 테마와 화려한 패키지, 매혹적인 색상들로 대개 출시 한 달이 채 되기도 전에 완판 되며 화장품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수집의 대상이 되기로 유명하다.

그러나 한정판이라는 특성 탓에, 일단 판매 기간이 끝나고 나면 더는 해당 제품을 구할 수 없어 국내외 중고시장에서 일부 매니아층에 의해 프리미엄 가격이 더해지거나 제품이 소분(小分)되어 판매되는 일까지 빈번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은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하여 립스틱, 립글라스, 아이섀도 등 3가지 카테고리에서 각각 가장 많은 표를 득한 3가지 제품만을 선정하여 구성했다.

전 세계적으로 놀라울 정도로 많은 표를 얻은 립스틱 ‘캔디 얌얌’은 지난해 4월 ‘콰잇 큐트 컬렉션’을 통해 출시하자마자 국내외 동시 완판은 물론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핫핑크 컬러로 특히 국내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밖에도 골드펄이 연한 핑크색 립글라스 ‘베이트’와 골드펄이 들어간 부드러운 초록빛 아이섀도우 ‘과카몰리’ 등이 함께 한정 출시된다.

맥 홍보팀의 박미정 부장은 “한정판 컬렉션의 특성상 판매기간이 끝나면 더 이상 제품을 구할 수 없어 아쉬움을 토로했던 소비자들에게 이번 컬렉션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맥의 ‘리퀘스트 바이 맥’ 컬렉션은 오늘 10월8일, 맥의 온라인 사이트 (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