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 출시

 
 
LG생활건강의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멸종위기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기금 마련 펀드 ‘Save Us’를 설립하고, 그 첫 제품으로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을 출시했다.

비욘드는 화장품 동물실험의 가장 큰 피해 동물인 토끼를 형상화한 ‘Save Us’ 펀드 아이콘을 선보이고 아이콘을 부착한 제품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펀드에 적립, 멸종위기 동물 보호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은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레몬, 라임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립스틱에 하프물범, 수달, 하늘다람쥐, 분홍돌고래, 팬더, 랫서팬더, 북금곰 등 7개 멸종위기 동물 모습을 양각으로 새겨 넣고 각각의 제품 패키지에 개성 있는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에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및 멸종위기 동물 보호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계춘 비욘드BM은 “비욘드는 올해부터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Save Us 펀드 설립과 제품 출시를 통해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및 멸종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