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을 시작으로 2015년 봄부터 네일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네일샵 창업이 늘어나고 있다. 네일산업은 뷰티산업 중 가장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 중 하나다.

네일샵 창업은 부담이 적은 창업비용, 그리고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유는 무엇보다도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여성들의 이야기를 나누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많지 않은 공간이라는 점이다. 최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 이유 때문에 네일샵 창업이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네일샵 프랜차이즈 사업 또한 발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해야 할 네일샵 프랜차이즈 업체가 바로 ㈜H&S 아름다운 사람들에서 만들어낸 네일닥터이다. ㈜H&S 아름다운 사람들은 종합 미용교육 전문기관으로 19년간 전국에 35개의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므로 프랜차이즈 네일샵인 네일닥터의 인력개발, 인력수급 부분에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와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네일닥터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위생적인 서비스를 가장 중요시하며 맛있는 음료들과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악, 아로마 테라피 증 질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창업하는 학생들에게 수강료를 리턴하는 제도를 전국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교육에서 취업, 창업으로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네일닥터는 전국에 35개의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세분화된 운영 매뉴얼을 경쟁력으로 가지고 운영 중이며, 세계 최초의 네일샵에서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운영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네일닥터는 네일아트 실무 전문가들과 함께 네일샵 인테리어를 진행함으로써 실용도와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또한 창업의 가장 중요한 창업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창업하는 점주의 부담을 덜어 안정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H&S 아름다운 사람들 박정구 대표는 “앞으로 네일닥터를 적극 활용해 교육뿐만이 아닌 네일 테크니션들의 안정된 취업과 창업을 실현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일닥터는 종로, 강남, 영등포, 천호, 노원, 안양, 안산, 수원, 일산, 의정부, 부천, 구리, 분당, 이천, 파주, 평택, 부평, 동인천, 강릉, 대전, 천안, 서산, 울산, 부산남포, 진주, 구미, 대구, 경주, 김해, 창원, 광주, 익산, 순천, 전주 등 총 35개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