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지코지, 우도, 아쿠아 플라넷 등 관광지 가깝고 실내수영장도 갖춰 ‘눈길’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날씨처럼 휴가계획으로 마음도 들뜨는 계절이다. 한적한 바닷가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유유자적 휴가를 즐기고 싶은데, 어디로 떠나면 좋을 지가 고민이다.

짧은 휴가기간이라도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고 싶은데 여건상 어려운 여행객이라면 국내 최고의 여행지 제주를 추천한다.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만 한 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다, 외국 유명 여행지 보다 더욱 이국적인 향취를 느낄 수도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 꼽힌다.

제주를 찾는 여행객도 늘어나고 있다. 이미 지난 22일 제주 관광객이 5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제주에서 경관이 특히 뛰어난 열 곳, 이른바 ‘영주십경(瀛州十景)’ 중 1경으로 꼽히는 성산일출봉의 경우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전국 최고의 해돋이 명소로 알려진 성산일출봉의 일출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해발 182m의 정상에서 떠오르는 태양은 마치 거대한 성에서 떠오르는 것처럼 보이고, 신이 빚어놓은 듯한 웅장함마저 느끼게 해준다. 이곳은 지난 2000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고, 현재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돼 전 세계적으로 학술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인정받았다.

성산일출봉을 찾는 여행객들은 오는 6월1일 오픈하는 ‘디아일랜드 마리나 호텔&리조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01번지 일대에 위치해 성산일출봉의 일출을 배경으로 해가 떠오르는 특급조망을 갖춘 이 호텔은 아름다운 전망은 물론 쇼핑, 음식, 연회, 휴양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주 동부권 최대의 복합리조트 타운으로, 제주 관광객들의 발길을 머물게 할 새로운 휴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디아일랜드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스탠다드 93실, 디럭스 76실, 스위트 45실, 펜트하우스 1실 등 총 215실 규모로, 호텔 내에는 관광객들의 구미를 돋우는 다양한 메뉴의 식당과 뷔페는 물론 단체 관광객도 넉넉히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연회장, 대형실내수영장, 카페테리아, 편의점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현재 완공된 독립된 부대시설 ‘디아일랜드 마리나 아케이드’에는 기념품판매점, 사후면세점(예정), 씨푸드뷔페 레스토랑, 컨벤션센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여기에 최근 분양을 시작한 2차분 174실과 야외시설 ‘디아일랜드 마리나 가든’을 합하면 총 389실의 메머드급 복합 리조트 타운이 탄생하게 된다.

‘디아일랜드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디아일랜드’의 이름으로 서귀포 ‘디아일랜드 블루’에 이어 두 번째 오픈하는 호텔로, 제주시 연동에 2016년 오픈 예정인 ‘밸류호텔 디아일랜드 제주’를 포함, 총 889실의 호텔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이 호텔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이자 연 3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아름다운 해안풍경이 일품인 섭지코지, 제주도 내 단 3곳뿐인 성산항 내국인 면세점(2013년 12월 오픈), 아시아 최대․세계 10위 규모의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등 제주 동부권 핵심 관광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지대가 높은 데다 호텔 앞 시야가 확 트여있어, 객실 안에서 제주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한 일출을 객실에서 편리하게 조망할 수 있어 ‘디아일랜드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제주도의 새로운 일출명소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한 체크인시 요청하면 호텔측에서 일출시간을 알려주는 알람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밖으로 나오면 바로 앞을 지나는 올레 2길을 따라 노란 유채꽃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도보관광을 즐길 수도 있으며, 성산일출봉, 우도, 섭지코지, 신양해수욕장, 만장굴과 아쿠아플라넷 제주 등 제주 동부권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호텔 측은 “제주 주요관광지 3곳에 들어서는 ‘디아일랜드 호텔&리조트’의 네트워크를 통해 제주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아일랜드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현재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에서 무료숙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문의 1877-6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