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IFC, 명동점, 롯데월드몰에 이은 게스의 4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것으로 패션 업계 관계자 및 패션 피플 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게스코리아의 게스진 디자인 디렉터인 최영주 이사의 F/W Collection 소개 및 트렁크 쇼와 함께 전세계 GUESS 에서 진행 하는 #SMART DENIM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누구나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하도록 전면 폴딩 도어를 설치, 개방형 매장으로 꾸며진 게스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는 총 3층으로 가로수길 메인 거리에 위치했다. 1,2층에는 게스 진과 프리미엄 라인인 마르시아노 제품, 게스 슈즈, 언더웨어, 맨즈 백팩을 구성 하여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토록 연출 됐으며 3층을 테라스가 있는 카페테리아 공간으로 활용, 고객들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와 함께 오픈 기념 한 달 동안 전 방문 고객에게 3층 테라스에서 무료 커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스 코리아 담당자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다시 한번 게스 브랜드의 철학과 고유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 하고자 한다”며 “차별화 된 매장 구성과 원스탑 쇼핑 공간으로 가로수길의 대표 명소로 발돋움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주 배우 이민호 팬 사인회를 진행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