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박수진 인스타그램
▲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찌라시'가 앞당겼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8일 JTBC '썰전'에서 '박수진 절친' 박지윤이 '배용준 박수진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박지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을 앞두고 박수진과 만남을 가졌다. 박지윤은 박수진과의 만남에 "모임에 늦게 갔는데 공식적인 질문이 다 끝났었다. 유치원 엄마들 모임이 있었다. 박수진 결혼보다 내 아이 모임이 더 중요했다"고 말을 아꼈다.

'썰전' MC들은 박지윤에게 질문 공세를 이어갔다. 결국 박지윤은 "박수진에게 들은 이야기는 원래 가을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와전된 이야기, 찌라시가 많아서 결혼을 공식적으로 빨리 발표했다고 했다. 앞으로도 열심히 방송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시기는 올해 가을로 정해졌다. 배용준 박수진은 키이스트에 함께 몸담고 있는 선-후배 사이로, 올해 2월부터 교제했다.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 씨는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한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라며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