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ml의 점보사이즈로 용량은 2배, 가격은 낮춘 ‘착한 수분 크림’

 
 
에뛰드하우스에서 2005년 출시 이후 ‘국민 수분 크림’으로 사랑 받아온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에 점보사이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사이즈 한정판은 24시간 보습지속 효과의 에뛰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12만 리터 이상의 물을 저장할 수 있어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바오밥나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05년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탄생해 2012년 현재까지 30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사랑 받으며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에게도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또한 남태평양 청정 해역의 어류에서 추출 후 피부 침투율을 높이기 위해 더욱 미세하게 분해한 마린 콜라겐을 기존 제품에 비해 6만배 이상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탄력감을 부여해준다. 탱탱하고 수분 가득한 질감뿐 아니라 파라벤, 광물유 벤조페논 탤크 등 4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저자극성 4-Free 제품으로 남녀 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이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사이즈 한정판은 기존 제품(60ml)보다 2배 이상 큰 125ml 용량이면서도 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10월9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