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아름다움과 대한민국의 뷰티산업을 적극 홍보할 예정

▲ 뷰덱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2102
▲ 뷰덱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2102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들이 ‘제4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10월9일 경기도청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2012미스코리아 선 김사라, 미 김영주, 미 김유진은 오는 10월12일부터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2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에서 박람회장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각국 바이어 350여명에게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발전과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는 “뷰티산업의 저력을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의 아름다운 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뷰티산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뷰덱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2102 선 김사라
▲ 뷰덱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2102 선 김사라

또한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들은 12일 오전에 열리는 개막식 특별쇼에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헤어쇼 모델로서도 활약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에서는 최신 뷰티트렌드와 다양한 화장품, 뷰티전시품목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장에 마련된 상설무대에서는 대학 졸업 작품발표회 및 뷰티특별공연, 화려한 보디페인팅 쇼,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모사분장시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미스코리아 2012와 함께하는 ‘제4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10월12일부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