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과 훈남 모델의 핫 초이스, 멀티 뷰티숍 ‘반트 365 쇼룸’ 화제

 
 
TV캐스트 ‘뷰티 스테이션’ 홍스광뷰티에서 흔남도 훈남으로 만드는 남성 뷰티 아이템을 전격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27일 뷰티 프로그램 ‘홍스광뷰티’에서는 ‘오빠네 핫 초이스’ 가로수길 편이 방송됐다. 방송인 홍석천과 코스모폴리탄 뷰티 에디터 하윤진, 모델 태우와 후림이 선택한 곳은 바로 반트365의 쇼룸.

차예련, 강예빈 등 여배우들도 즐겨 찾아 일명 ‘가로수길 빨간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천연 화장품은 물론 디퓨저와 액세서리까지 핫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방송 중 그룹 슈퍼주니어 M의 멤버인 헨리가 깜짝 등장해 핫플레이스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홍스광뷰티의 핫 초이스 1. 올인원스킨 포맨 & 포맨 슈퍼 디펜스 선크림
올인원스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모은 남성용 기초화장품으로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준다. MC인 모델 후림은 “끈적임이 없고 수분 보습막이 생성되는 느낌”이라면서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추천했다.

백탁 현상은 줄이고 자외선 차단지수는 높인 남성 전용 선크림, 포맨 슈퍼 디펜스 선크림에는 MC들의 칭찬이 쏟아졌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강력한 자외선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땀과 물에 강한 지속력으로 격렬한 운동과 장시간 야외활동 속에서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제품이다. 특히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해 선크림을 발랐을 때 얼굴이 하얗게 변하는 것이 싫은 남성들이라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방송에선 홍석천이 직접 모델 태우에게 올인원스킨과 슈퍼 디펜스 선크림, 단 두 가지로 끝내는 여름철 케어법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홍스광뷰티의 핫 초이스 2. 마이크로 홀딩 왁스 &포마드 & 스프레이
반트365 마이크로 홀딩 왁스는 강하게 고정시켜주는 반면 물에 잘 씻기는 왁스 제품이다. 짧은 머리, 긴머리, 생머리, 곱슬머리 등 어떤 모발에도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려주며 풍성한 볼륨감을 만들어준다.

워터 베이스 성분으로 세정력이 우수하고 스타일링 후 관리가 편한 마이크로 홀딩 포마드는 물에 잘 씻기는 타입으로 세정 시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해 적은 양으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스프레이는 몸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을 버려라. 누에고치에서 얻은 천연 아미노산의 일종인 실크 아미노산이 주성분인 마이크로 홀딩 스프레이는 인체에 필요한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가스와 질소로 이뤄진 스프레이가 아닌, 미스트 형식으로 분사되는 액체형 스프레이로 환경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선 세 가지 제품을 사용해 내추럴한 매력의 프린지 놈코어 헤어스타일과 부담없는 리젠트 포마드 헤어스타일을 간편하게 완성했다. 즉석에서 이루어진 스타일 대결에 평소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상남자 느낌의 리젠트 헤어로 변신한 모델 후림이 압승을 거뒀다는 후문.

#홍스광뷰티의 핫 초이스 3. 실키 코팅 세럼
스타일은 물론, 모발의 건강도 놓칠 수 없는 똑똑한 요즘 남자들을 위한 제품이 바로 반트365 실키 코팅 세럼이다.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자체 수분함량이 일반 보습 성분의 6000배로 수분자석이라고도 불리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모발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홍석천도 반한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탐방기는 TV캐스트(tvcast.naver.com/v/403892)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